"소수정예 오프라인 생기부 관리를 직접 받아 본 경험이 있습니다. 이것을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 놓았다는 말에 반가움과 함께 처음에는 의구심이 컸습니다. 하지만 정말 놀랐습니다. 정말 오프라인 이상으로 학종 관련된 모든 활동을 관리 해주시더군요. 특히, 생기부에서 가장 어려운 세특은 주제 선정부터 활동 방향까지 그냥 따라하기만 해도 될 정도로 상세하게 관리가 되었습니다. 원래 매우 고가인 서비스를 이 비용으로, 무엇보다 훨씬 더 유연성 있는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건 엄청난 혜택입니다!"
"처음엔 부모님이 시켜서 억지로 했는데, 지금은 제가 더 열심히 참여해요. 사실 그렇게 할 수 밖에 없어요. 혼자서 막막해서 그냥 손 놓고 있을 수 밖에 없던 활동들을 하나하나 다 관리해 주시니까, 저절로 하게 되고 100점짜리 생기부를 만들 수 있다는 욕심이 생기거든요. 창체 활동 설계가 너무 막연했는데, 제 관심사(환경공학)에 맞는 활동들을 단계별로 너무 구체적으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가 이과인데 자소서나 생기부 작성에 약해서 걱정했어요. 스터디코드 선생님들은 주요 과목이 아닌 과학 관련 활동까지도 정말 전문적으로 설계해 주셨고, 심지어 독서까지 완벽하게 관리해 주셨습니다. 아이가 물어보거나 요청하지 않는 부분, 놓치는 부분까지 관리해 주는 모습에서 ‘풀관리’가 무엇인지 제대로 체감했던 것 같습니다. 1년 했는데 굉장히 만족해서 고2 때도 계속 관리 받으려고 합니다."
"섬에 살다 보니 대입 컨설팅 받기가 정말 어려웠어요. 스터디코드는 온라인으로 대치동 수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인강이 누구에게나 강남 학원 강의를 대중화 했다면, 스터디코드는 컨설팅과 관리를 그렇게 만든 것 같습니다. 이런 게 의미있는 교육 서비스이자 교육 혁명이라 봅니다.”
"타 컨설팅은 월 1회 상담 후 연락이 뚝 끊겼는데, 스터디코드는 정말 '풀관리'라는 말이 맞았어요. 담당 선생님이 수시로 확인해주시고, 심지어 학교 행사 일정까지 챙겨주셔서 놓치는 활동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강남에서 소수 아이들만 받는 관리라는게 무엇인지 체감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아깝지 않은 투자에요."
대치동의 컨설팅 학원처럼 최상위권 대학이나 의대만을 위한 프로그램인가요?
생기부 컨설팅 프로그램은 명문대나 의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뿐 아니라, 평범한 일반고를 진학하는 학생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꼭 상위권 대학이 아니더라도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참여할 수 있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직 목표 학과나 진로를 정하지 못했는데 신청이 가능할까요?
진로와 목표 학과에 기반해 컨설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최적의 컨설팅을 위해서 원하는 계열이나 학과가 정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진로가 불확실한 학생에게는 다양한 전공 옵션(자유전공학부, 융합 계열 등)을 제안하고, 진로 탐색을 위한 활동 기획을 통해 점차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과정 역시 생기부에 전략적으로 반영됩니다.
고1이 아니면 컨설팅 프로그램은 참여가 불가능한가요?
네, 아쉽지만 이 프로그램은 고1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존 [예비고1 컨설팅 프로그램]을 들었던 학생도 신청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기존의 프로그램이 초기 풀세팅에 중점을 둔 서비스였다면, 이번 풀관리 프로그램은 초기 세팅 뿐 아니라, 그야말로 모든 요소를 풀관리하는 것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입니다.
실기 위주의 예체능, 사관학교, 경찰학교를 지원하는 경우도 참여가 가능한가요?
실기 위주의 예체능, 사관학교, 경찰학교는 생기부 대비보다는 내신 시험과 대학 자체 시험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아쉽게도 등록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월 380,000원
(총 2,280,000원)
월 330,000원
(총 3,960,000원)
* 프로그램 진행 기간은 결제일이 아닌 첫 컨설팅 개시일 기준입니다.